척추보안관tv
척추만세tv
닫기

간편 예약 신청

"간편 예약 신청"은 고객의 아주 기본적인 정보만 가지고 예약을 신청하셔도 확인 후 바로 연락해 진료 예약 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공지사항

안녕하세요.
새로운병원 공지사항입니다.
‘새로운 소식’을 확인해 보세요.​

새로운의원 논현동 3월 24일 개원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새로운병원
댓글 0건 조회 1,254회 작성일 21-03-23 16:51

본문

새로운의원은 척추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병원으로 2021년 3월에 개원하였습니다.

새로운의원은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21 (논현역 8번출구, 3분 거리)에 위치하고 있으며, 척추 · 관절치료 분야를 중심으로
전문적인 진료와 우수한 헬스케어 시스템 구축으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늘 초심을 잃지 않고 환자와 그 가족들의 행복을 위해 정진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.

새로운의원은 정직한 적정 진료를 지향합니다.

“환자를 치료하는 것은 그 가족의 행복을 되찾아주는 고귀한 일이다.”라는 말을 늘 명심하고 매 순간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.
통증의 본질적인 원인인 환자의 생활습관까지 찾아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며 치료를 넘어,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한 체계적인 치료와
관리 교육 시스템으로 수술 후 환자들의 빠른 일상 복귀와 일상생활의 안정을 도모하겠습니다.
재발이나 다시 질병에 노출될 수 없도록 꾸준한 관리와 교육, 견인 치료를 진행할 것입니다.

새로운의원은 항상 새로울 것 입니다.

새로운의원은 환자분들을 치료함으로써 보다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.
병원명처럼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지식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으로 1등 병원보다 환자들에게 유일한 치료를 할 수 있는 병원으로 늘 새로운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.